뉴스

제목 지나인스킨, ‘밀크 버블크림’, ‘밀크크리미 바디워시 3종 출시

지나인스킨, ‘밀크 버블 크림’, ‘밀크 크리미 바디 워시 3종’ 출시

2019-04-09 14:49:35신은지 기자
▲ (좌) 밀크 버블 크림 (우) 밀크 크리미 바디 워시 3종
안티 시티 폴루션 스킨케어 지나인스킨(G9SKIN)에서 우유단백질추출물 함유의 몽글몽글한 버블로 특별한 케어를 선하는 신제품 두 가지를 출시했다. 9일에 선보인 ‘밀크 버블 크림’과 ‘밀크 크리미 바디 워시 3종’이다.밀크 버블 크림은 미백, 보습, 탄력 케어에 도움을 주고 영양 공급과 버블 마사지 기능까지 모두 담은 1 in 5 멀티 크림으로 쫀쫀하지만 부드럽게 발리고 피부 도포 후 단 9초 만에 몽글몽글한 거품을 만들어내는 것이 특징이다.

우유단백질추출물, 탄산수가 함유된 거품이 피부 사이사이 촘촘히 흡수되어 건조하고 거친 피부를 촉촉하고 탱탱한 우유 빛 윤기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거품을 따로 씻어내지 않고 가볍게 두드리며 흡수시키는 것으로 마무리할 수 있어 쉽고 간편하다. 클렌징 후 밀크 버블 크림 하나로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어 심플한 뷰티 루틴을 완성해준다. 토너, 에센스, 로션, 크림을 따로 바르지 않아도 돼 바쁜 스케줄의 여행이나 출장 시에도 유용하다.

밀크 크리미 바디 워시는 우유단백질추출물 10,000ppm 함유로 노폐물 제거와 영양 공급을 도와 환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바디 전용 클렌저다. 생크림처럼 촘촘한 우유 거품이 부드러운 클렌징과 마사지 효과까지 원스텝 바디 케어를 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기포가 크지 않고 금방 사그라들지 않는 ‘우유 거품력’이 자극은 적고 피부에는 순한 샤워를 가능하게 한다. 또한 9가지 보습, 진정 성분이 샤워 후에 별도의 로션을 사용하지 않아도 촉촉한 피부를 느낄 수 있다. 플레인, 딸기, 바나나 총 세 가지 타입으로, 피부 고민에 맞춘 성분을 함유하고 향기를 달리하여 소비자 취향에 고를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거친 피부 결이 고민이라면 묵은 각질 케어를 도와주는 쌀발효추출물 함유의 플레인, 과다 피지 및 유수분 밸런스 케어를 원한다면 딸기추출물을 담은 딸기, 탄력 있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꾸고 싶다면 바나나추출물의 바나나가 있다.

밀크 버블 크림과 밀크 크리미 바디 워시 3종은 지나인스킨 자사몰이나 위메프, 11번가, 스토어팜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리서치페이퍼=신은지 기자]

기사원문 ) http://research-paper.co.kr/news/view/101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