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제목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지나인스킨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지나인스킨, 도시형 피부 고민을 위한 안티 시티 폴루션

(주)코스메랩의 안티 시티 폴루션 스킨케어 브랜드 지나인스킨이 19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화장품(색조화장품)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지나인스킨은 화장품 전문 기업 코스메랩의 스킨케어 브랜드로, ▲클렌징 ▲기초라인 ▲마스크팩/패치 ▲색조 메이크업 등의 다양한 라인업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지나인스킨은 도시 생활 속 피부 트러블을 일으키는 다양한 원인은 버리고, 효능 성분들을 더해 속부터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는 의미의 Anti City pollution 스킨케어 브랜드다.

한국뿐 아니라 일본, 미국, 중국, 베트남, 태국 등 전 세계 주요 국가에 진출하여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확립해 가고 있다. 최근 스페인 코스모폴리탄 2019 베스트셀러 예감 Top 10 아이템으로 ‘지나인스킨 핑크 블러 아이패치’가 선정되는 등 전 세계적으로 제품의 우수성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지나인스킨은 색조화장품 라인업 강화를 위해 ‘퍼스트 브이핏 립스틱 6종’을 출시했다. 퍼스트 브이핏 립스틱은 기존 매트 타입의 립스틱보다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세미 매트 타입의 립스틱을 원하거나, 한 번의 터치로 오랜 지속력을 원하는 이들에게 추천하는 립스틱이다. 입술 보습과 영양을 주는 토코페릴아세테이트 성분이 포함돼 각질 부각 없이 보송하고 매끈한, 도톰한 연출로 탄력 있는 입술 일명 '베이글 립'을 완성해주는 아이템이다.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세분화하여 평가하고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해 마련됐다. 각 분야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되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과 국내외 기업체, 브랜드들의 가치를 제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총 423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이에 총 47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김재경 기자 key@hankyung.com 


[정기구독] [한국경제매거진] [한경비즈니스]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