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제목 [뷰티이슈]베리썸,리얼미 신제품 출시"브로우 카라도 비건의시대"
클린 뷰티 & 비건 브랜드 베리썸이 비건 브로우 카라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관계자는 "베리썸 리얼미 비건 브로우카라는 자연스러운 헤어 컬러에 맞추어 3Color로 출시됐다. 어두운 헤어 컬러는 애쉬 브라운, 차분한 브라운 컬러를 원한다면 다크 브라운, 밝고 가벼운 염색모에는 내추럴 브라운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100% 비건 성분으로만 제작하였고 패키지 또한 FSC인증을 받은 종이에 소이 잉크를 사용하였다."라며 "얇고 스키니한 브러쉬도 특징이다. 살에 닿아 묻어날 염려도 없고 핸들링 또한 편리하다. 얇은 만큼 눈썹모 한 올 한 올 결을 살려 꼼꼼하게 컬러링해주어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또한 올데이 픽싱 브로우 카라답게 손에 바르고 문질러도 번짐이나 지워짐 없이 그대로 유지된다. 눈썹뿐만 아니라 헤어라인 커버, 구레나룻 및 잔머리 고정 등 멀티 유즈로 활용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관계자는 "신제품 ‘리얼 미 비건 브로우 카라’는 15일부터 베리썸 온라인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11월28일까지 브로우 카라를 구매한 고객에 한해 리얼 미 벨벳 틴트 본품을 증정하는 파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베리썸 공식 자사몰에서 확인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출처 : 시선뉴스(http://www.sisu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