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제목 MBC 수목 미니시리즈 '어쩌다 발견한 하루' 화장품 협찬


[하빗슈(Hobbyissue)=임종현 기자] 화장품 전문기업 ㈜코스메랩의 자사 브랜드 지나인스킨 화장품을 2일 첫 방송된 MBC 수목 미니시리즈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 협찬하며 본격적인 국내 마케팅에 나섰다.

2일(수) 첫 방송된 MBC 수목 미니시리즈 '어쩌다 발견한 하루'(극본 인지혜, 송하영/ 연출 김상협/ 제작 MBC, 래몽래인)는 여고생 은단오(김혜윤 분)가 정해진 운명을 거스르고 사랑을 이뤄내는 본격 학원 로맨스 드라마다. 지난 3일 방송된 4화 엔딩에서 좀처럼 모습을 드러내지 않으며 시청자들의 애를 태웠던 로운이 얼굴을 드러내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사진 : 지나인스킨 화장품으로 꾸며진 '어쩌다 발견한 하루 ' 여주인공 단오의 방.


화장품을 협찬한 지나인스킨 제품은 PPL(Product in Placement : 간접광고) 형식으로 주인공 은단오의 방과 다양한 상황에서 극과 어울리게 소개될 예정이다. 지나인스킨은 도시 생활 속 피부 트러블을 일으키는 다양한 원인은 버리고, 효능 성분들을 더해 속부터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는 의미의 Anti City pollution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한국뿐 아니라 일본, 미국, 중국, 베트남, 태국 등 전 세계 주요 국가에 진출하여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확립해 가고 있다.  

지나인스킨은 지나인스킨 공식몰 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티몬, 위메프 등 주요 온라인 마켓에서 판매 중이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인 눙크에 입점 되어 있으며, 다양한 유통 판로를 확대해 국내 시장에서의 입지를 다져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