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제목 지나인스킨, 신개념 선케어 풋케어 스틱 출시
지나인스킨
안티 시티 폴루션 스킨케어 지나인스킨(G9SKIN)이필수 여름 아이템 ‘아쿠아 선 스틱’과 ‘아쿠아 풋 스틱’을 출시했다. 지난 27일 처음 선보인 이 두 가지 제품은 세계 청정지역 캐나다 휘슬러의 프리미엄 빙하수를 주성분으로 한 ‘아쿠아 라인’의 선발주자로 피부에 닿는 순간 수분감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쿠아 선 스틱’과 ‘아쿠아 풋 스틱’은 수분 베이스의 신개념 스틱 제품으로, 끈적이고 무거운 느낌을 주었던 기존의 선 스틱과 풋 스틱의 오일 베이스와 달리 촉촉함과 산뜻함을 전달한다. 휴대하기 간편한 사이즈로 필요한 순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 또한 장점이다. 

‘아쿠아 선 스틱’은 수분 함량 55%에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은 물론, BLU V LITE 성분이 함유되어 전자기기가 뿜는 블루라이트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준다. ‘아쿠아 풋 스틱’은 샌들 착용 등으로 발 노출이 잦은 여름철 발꿈치의 하얀 각질을 손쉽게 케어하는 데 뛰어나며, 87% 수분 함량으로 촉촉함과 동시에 각질 케어와 피부 진정 효과를 전한다. 은은한 그린티 향기가 발 냄새 걱정을 줄여주고, 멘톨과 페퍼민트잎추출물 함유로 여름철 높은 온도로 열이 쉽게 오르는 발에 상쾌한 쿨링 효과를 선사한다.

‘아쿠아 선 스틱’과 ‘아쿠아 풋 스틱’은 자사몰, 스토어팜, 소셜커머스 등 다양한 채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소영 기자 
기사원문) http://isplus.live.joins.com/news/article/article.asp?total_id=23485292&cloc=